1박 2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개최한 소통강화 워크숍에 다녀왔습니다.


전국의 모든 문광형시장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 우수시장 사례 발표로 저희 역곡상상시장이 선정되었답니다!


이번 워크숍의 취지를 설명하고 계시네요


우수시장 사례로 발표하고 있는 보령중앙시장!


전국의 문광형시장이 모이다 보니 인원이 어마어마하네요!


두번째 순서로 역곡상상시장이네요

언제나 발표할 내용이 많네요~


발표시간에 맞춰 발표하느라 진땀 빠졌어요


그리고 전문강사의 고객만족 경영과 오센틱 서비스 수업 시간입니다

유익한 내용이 가득한 수업이였습니다


고객만족도 서비스는 정말 전통시장에서 필요한 서비스인거 같아요~


그 다음 순서로는 갈등해결방법 수업입니다.

사업단과 상인회, 공단, 고객과 상인간에 생기는 갈등을 효율적으로 해소하는 뜻깊은 수업이였습니다.


다들 수업에 집중하고 계십니다.


신나는 전통시장 어플 활성화를 위한 교육도 있었어요~


3번째 수업으로 신재생에너지 수업입니다.

태양열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바꿔 전기료 절감을 위한 내용이네요


이젠 날씨도 시장 경영에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날씨에 따라 어떤 제품이 잘 팔리고 안팔리고

제고 관리에도 영향을 준다고 하니 날씨를 무시할 수 없겠네요


신한은행에서 전통시장 상생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재미난 진행을 보여주시며 시선을 사로 잡았네요


임병재 상인이사님이 직접 오셔서 격려의 말씀을 전하고 계십니다!


남원시장에서 우수시장 사례 발표를 하고 있습니다.

문광형 3년차 시장이라 저희 시장에게 시사하는 점이 많네요!


끝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고 집중하고 있는 문광형시장의 모습이 멋지네요~


모든 우수시장 사례 발표가 끝나고 지역별로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질문과 의견이 나와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습니다.


마지막 수업으로 친절도 향상 서비스 수업이 있습니다~

유머와 능숙한 진행으로 끝까지 워크숍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Posted by 역곡상상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