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에서도 인기만점!

경기도에서도 인기만점! 


역곡상상시장이 다른 시장의 멋진 본보기가 되었나봐요?

이번에 서울에 있는 중랑 동부시장에서 선진시장 답사로 저희 역곡상상시장에 왔답니다.


무려 40여명이 넘는 인원이 오셨는데 열정이 대단하다는게 느껴지네요!


간단한 소개와 함께 2015년도 홍보 동영상을 보고 계시네요


상인회 임원 및 상인회 회원분들이 오셔서 경청하고 계십니다.


질의응답시간에 총무님이 직접 답변하고 계시네요



역곡상상시장에 왔으니 인증샷을 찍고 가야겠죠?

새롭게 바뀐 고객지원센터 앞마당에서 찰칵!



시장을 직접 돌면서 하나하나 보고 체험하고 물어보고 꼼꼼하게 물어보고 가시네요!



다들 둘러보면서 시장이 깨끗하다, 고객선 잘 지킨다, 친절하다 라는 칭찬을 많이 하고 가시네요


더욱 노력하는 역곡상상시장이 되겠습니다.


Posted by 역곡상상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