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또 저 멀리 강원도 홍천에서 오셨네요~ 아침 일찍 오셔서 배우려고 하는 열정이 대단합니다!



사업단장님의 사회로 남일우 상인회장님이 인사하고 계시네요



추주식 부회장님이 참석하셨네요


김두환 총무님도 오셨고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답사오는 열정!



홍천시장 사무국장님의 소개가 있네요



홍천시장은 두개의 시장이 연합을 했다네요

연합회의 회장님!



남일우 상인회장님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계시네요!



홍천군의 담당자가 인솔하고 오셔서 홍천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신다네요



저희 시장의 모든 사업이 담겨있는 동영상을 보고 계시네요

백마디 말보다 한편의 동영상이 최고의 교재죠!





동영상 다 보고 질의응답 시간!



시장 한바퀴 둘러보면서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시네요~



신선한 야채를 보고 눈을 떼지 못하시네요~



Posted by 역곡상상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