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프리카tv가 유행이죠?

개인 방송이 유행인 요즘 경기중소기업청에서는 전통시장 홍보차 역곡상상시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그중에서도 성백영 민속떡집에서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사장님 내외분이 당황하지 않고 잘 진행하셨네요!


리어설중인데 여유가 넘치시네요!

인터넷 방송답게 태블릿과 간단한 방송 장비만 있으면 방송이 가능하네요~


이렇게 바로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 수 있어요!


역시나 역곡상상시장 양쪽에 있는 LED전광판에 바로 보여집니다!

옆에 채팅창에 글들이 바로 바로 올라오니 역곡상상시장의 인기가 새삼 놀랍네요!


고객지원센터 내의 만화북카페에도 방송이 되는데 다들 신기해 하시며 시청하고 계시네요!



마무리는 사장님의 시원한 노래 한곡!!


Posted by 역곡상상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