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상상시장의 빅 이벤트!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행사가 8월 7일에 열렸습니다~


경쾌한 드럼소리를 내면서 시장통을 퍼레이드하고~

가족 장기자랑대회와 추억의 만화영화를 즐기는 알차고 신선한 한여름밤의 축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관객들이 무더위를 이겨냈으면 합니다!


그럼 역곡상상시장 한여름밤의 축제를 살펴볼까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미녀들의 퍼레이드!

렛츠쇼팀의 경쾌한 드럼소리를 즐겨보세요!


BIAF의 마스코트! 꾸미도 한여름밤의 축제를 즐기러 왔네요~



본격적인 한여름밤의 축제 시작해볼까요!


역곡상상시장의 소식지 덤을 취재하기 위해 온 기자도 열심히 촬영하고 있네요~


용인중앙시장 사업단장님과 역곡상상시장 사업단장님도 한여름밤의 축제를 즐기고 계십니다!

쇼마칭 행사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계시네요!


역곡상상시장 상인회 회장님이신 남일우 회장님의 개막식 축하인사가 있었습니다!


다음 공연은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난타공연!

보고 듣는 내내 스트레스가 확!

더위가 확! 물러나는 기분이 드네요~


역곡상상시장 전문MC 유인석씨!

매끄러운 진행 감사합니다!


가족 장기자랑의 순서!

누가 끼가 많은지 맞혀보세요!


중간 중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아가세요~

공연도 보고 더위도 이기고!

상품도 받고!

역곡상상시장에 오면 모두 얻을 수 있어요~


해가 지고 달이 떠도 관객들은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 찼네요!


가족 장기자랑은 끝나지 않았다!

남매의 "위 아래" 댄스 타임~


용인중앙시장 사업단장님의 장기자랑~

노래 참 잘 부르시네요!


여대생의 즉석 장기자랑!

즉석에서 참가해서 끼를 뽑내고 가셨어요!


마숙철 고문님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시상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김종인 부회장님도 시상을 도와주셨네요~


신경호 사업단장님의 시상!


1등은 남일우 회장님이 시상해주셨습니다!

보기만 해도 엄청 좋아보이는 상품!


끝으로 추억의 만화영화인 "로보트 태권브이"를 감상해볼까요?


Posted by 역곡상상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