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역곡북부시장이 새로 태어나는 날입니다!

바로 역곡상상시장으로 새롭게 이름을 바꿨어요!


그날을 축하하기 위해 회장님부터 시장 관계자들이 많이 노력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시장 상인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새롭게 바뀐 기념으로 역곡상상시장 선포식을 했습니다!


선포식 행사를 한번 보실까요?


먼저 흥겨운 풍물놀이패 공연이 있어요!

시장 통을 가로지르며 분위기를 달구셨습니다!


그 다음 공연으로는 정겨운 각설이 행사와 어깨가 들썩이게 하는 퓨전 난타 공연까지!


곧이어 귀여운 아이들이 장구를 두들기며 깜찍하게 공연을 하네요!

날도 더운데 멋진 공연을 해주고간 아이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상상시장 선포식을 축하해 주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이일규 이사장님이 친히 오셔서 축하인사말을 전해주시네요!


다음은 신세계 그룹이 지원한 핵점포 리모델링 참관과 희망장난감도서관 개관식이 있습니다!

이동 중에 핵점포 리모델링 선정 가게를 구경하고 계시네요!


희망 장난감 도서관 개관을 축하합니다!

많은 사람들을 와주셨네요

부천시 부시장님을 비롯해 신세계 이마트 대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관계자와 지자체 및 새누리당 위원님까지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역곡상상시장 선포식 및 장난감도서관 개관식을 축하하며 떡케이크 커팅식까지~


장난감 전달식이 있습니다

신세계 그룹이 장난감 400점을 증정했으니 장난감 도서관 회원분들은 얼른 와서 대여해 가세요~


3부 행사로는 추석맞이 그랜드세일이 이어졌습니다




축하공연으로 역곡상상시장의 명그룹! YG기타반의 공연이 3부 공연을 알렸습니다!


경품응모권을 넣으러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응모함이 꽉차 터지겠어요~



즉석 노래자랑!

끼 있는 분들이 매우 많은 역곡!!!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려 역곡상상시장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네요!

"추석" 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 송편! 송편 예쁘게 빚기와 빨리 빚기!

도전자들이 치열하게 경쟁하시네요~



남일우 상인회장님이 직접 우승자에게 시상을 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시간이 갈수록 사람들이 더 많이 모여드네요!



2주간 응모권 추첨행사를 했는데 1등이 당첨됐습니다!

1등상품은 무려 48인치 TV!!!

매우 축하드려요! 다음 행사에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수 황원빈이 촬영차 오셔서 송편 빚기 체험을 하시네요~


날로 발전하는 역곡상상시장!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Posted by 역곡상상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