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강 / 전계화 교수님 / 고객을 움직이는 감동 서비스
상인대학도 있고/2012 상인대학 2012. 6. 6. 17:35 |
성공할 때까지 우리는 하나다!!
우리는 대단하다!!
서비스는?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감,행복감을 주어
고객을 우리 시장의 신규 고객화 함으로써
수익을 높이는 신경영 전략
나는 왕이다
배우자를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면 누구를 만족시킬 것인가..
우리는 장사를 하는 것이 아니다. 사업을 하는 것이다.
'상인대학도 있고 > 2012 상인대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강 / 김성수 교수님 / 상품 차별화 전략 (0) | 2012.06.13 |
---|---|
12강 / 하재은 교수님 / 보이지 않는 것을 팔자 (0) | 2012.06.08 |
2012년도 역곡북부시장 상인대학 심화과정 소개 (0) | 2012.06.06 |
10강 / 김선일 교수님 / 스마일 서비스 (0) | 2012.06.01 |
9강 / 이경환 교수님 / 가치화와 점포의 경쟁력 (0) | 2012.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