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강 / 김선일 교수님 / 스마일 서비스
상인대학도 있고/2012 상인대학 2012. 6. 1. 10:56 |
역곡북부시장이 아무리 좋은 것을 가지고 있어도, 주변을 살피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손님을 보듯, 손님도 우리를 보고 애들도 우리를 본다고 합니다.
역곡북부시장이 가진 1%는?
거울은 절대 먼저 웃지 않는답니다.
한국인의 성향은.. 정 문화 / 비 언어 커뮤니케이션 / 면대면 커뮤니케이션 / 체면 / 눈치 등이 있습니다.
긍정성이 튼튼한 사람은 뿌리가 튼튼한 사람이랍니다.
'상인대학도 있고 > 2012 상인대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강 / 전계화 교수님 / 고객을 움직이는 감동 서비스 (0) | 2012.06.06 |
---|---|
2012년도 역곡북부시장 상인대학 심화과정 소개 (0) | 2012.06.06 |
9강 / 이경환 교수님 / 가치화와 점포의 경쟁력 (0) | 2012.05.30 |
8강 / 김미영 교수님 / 성공하는 전통시장 마케팅 전략 (0) | 2012.05.25 |
7강 / 임진이 교수님 / 잘팔리는 매장 만들기 (0) | 2012.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