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강 / 김명자 교수님 / MOT 마케팅
상인대학도 있고/2012 상인대학 2012. 6. 28. 21:19 |
웃음이 경쟁력이다.
MOT는 진실의 순간. 고객과 만나는 15초 동안의 순간.
웃음의 필요성 3가지
1) 15초 웃음이 모든 것의 시작이다
2) 웃지 않을 거라면 아무것도 팔지마라
3) 웃음이 경쟁력이다
서비스는 반복이고, 연습이고, 습관이다. -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웃음의 주인은 '나' - 일터를 웃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자.
생존에 대충은 없다.
'상인대학도 있고 > 2012 상인대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역곡북부시장 상인대학 졸업식 (0) | 2012.07.03 |
---|---|
19강 / 김희정 교수님 / 고객만남과 정신건강관리 (0) | 2012.06.28 |
18강 / 이상규 교수님 / 감성밀착 이벤트 판촉전략 (0) | 2012.06.28 |
17강 / 배정애 교수님 / 상인조직 활성화 (2) (0) | 2012.06.22 |
16강 / 김용한 교수님 / 성공하는 점포경영전략 (0) | 2012.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