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인대학도 있고/2012 상인대학

20강 / 김명자 교수님 / MOT 마케팅

 

 

웃음이 경쟁력이다.

MOT는 진실의 순간. 고객과 만나는 15초 동안의 순간.

웃음의 필요성 3가지
1) 15초 웃음이 모든 것의 시작이다
2) 웃지 않을 거라면 아무것도 팔지마라
3) 웃음이 경쟁력이다

서비스는 반복이고, 연습이고, 습관이다. -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웃음의 주인은 '나' - 일터를 웃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자.

생존에 대충은 없다.

태그

  • 한강 2012.06.30 06:47

    김명자 교수님의 MOT마케팅 강의가
    교육생들에게 꿈과 희망의 단비였을 거라는 생각입니다!
    멋진강의에 힘찬 박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