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강 / 김덕애 교수님 / 이미지 메이킹
상인대학도 있고/2012 상인대학 2012. 5. 11. 10:04 |
서비스에는 정답은 없지만 웃는 얼굴, 말씨, 1초의 여유 등을 통해 고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는 것을 강의해 주셨습니다.
Stroke는 은행하고 같아서 좋은 것을 많이 심어주면, 좋은 것으로 돌아온답니다. 또, 고객의 이름을 외우고, 고객의 말씨를 따라가고, 개구리 뒷다리~ 로 웃는 얼굴을 만들어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역곡북부시장 활성화 프로젝트
'상인대학도 있고 > 2012 상인대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6강 / 김동훈 교수님 / 전통시장 고객 이해하기 (0) | 2012.05.18 |
---|---|
5강 / 김용한 교수님 / 혁신하는 상인이 시장을 살린다. (0) | 2012.05.16 |
3강 / 하재은 교수님 / 상품과 점포에 이야기 날개를 달자 (0) | 2012.05.09 |
2강 / 김성미 교수님 / 조직 활성화 (0) | 2012.05.04 |
반장님하고 부반장님을 뽑았습니다. (0) | 2012.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