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상상시장이 이번에도 경기지역 문화관광형시장 워크숍에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양평에서 한 워크숍에 총 9군데의 시장이 참석하였는데요

이 워크숍을 위해 경기도, 중기청, 공단, 지자체 등의 많은 관계자분들이 모였답니다.


워크숍에 온 시장 관계자분들~




일일 사회를 보신 구리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사업단장님입니다!

사회를 아주 매끄럽게 잘 보시네요!



경기도 양평에서 열린 워크숍이라 양평 물맑은 시장의 문광형 사업단장님이 워크숍을 총괄하셨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경기인천지역본부의 본부장님께서 한말씀 하고 계시네요~


이제 워크숍의 첫번째 일정인 9개 시장의 성과발표가 있었습니다.

첫번째 순서로 구리전통시장이 시작을 했네요~

사회도 잘 하시지만 발표는 더욱 잘하시네요!



그 다음으로는 광명전통시장 순서입니다.

유쾌하고 재치있게 발표를 하신 단장님~ 고생하셨습니다.



3번째는 발안만세시장~

다들 발표를 잘하시네요!



센스있게 발표자료를 간략히 만들어 오셨다는 수원영동시장의 단장님~

더불어 약과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그리고 기존 문광형시장의 마지막 발표인 역곡상상시장의 발표순서네요

2년에 걸친 사업 내용을 멋지게 발표하고 계시네요



그리고 2015년 신규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으로 지정된 3시장이 발표할 순서네요

처음으로 발표하는 곳은 경기도 용인의 용인시장입니다

무게감있게 발표하시네요



그리고 파주의 파주통일시장~

신규 단장님들이 사업 발표를 매우 잘하시네요



마지막으로 오산오색시장!

작년에 박람회에서 봤을때 원더우먼이 인상적이였던 오산오색시장이였죠~

발표자료에서도 원더우먼이 보이네요!




2일차 일정도 역시 성과발표시간이 있네요

양평물맑은시장에 가서 성과발표를 들었네요

그리고 양평에서 만든 뽕잎차와 에코백을 증정받았네요



마지막 워크숍 일정은 양평물맑은시장 오일장 견학입니다

오일장 답게 많은 품목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네요

그리고 아케이드구역인 시장 골목엔 저희 시장의 창가게와 비슷한 점포가 가운데에서 영업하고 있네요

또 음악회도 하고 있네요


워크숍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고 이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역곡상상시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역곡상상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