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가 “물가안정모범전통시장”으로 지정한 역곡북부시장이 시설현대화 사업 등에 힘입어 전국 최고의 상을 수상하는 등 경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5일 제 3회 "나도 가수다" iTVFM 공개방송을 펼쳐 상인들은 물론 지역주민들을 즐겁게 했다.

이날 iTVFM 특집 공개방송은 5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그맨 조원석 정은숙의 진행으로 노래자랑과 아울러 연예인들의 공연과 동아리 공연, 떡 나눠주기, 김만수 부천시장 인터뷰, 카톨릭대 김용승 부총장, 임해규 국회의원의 축사에 이어 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김만수 부천시장과 임해규 의원, 카대 김용승 부총장에 감사패 전달되는 등으로 진행됐다.

남일우 상인회장은 인사를 통해 시장활성화에 도움을 준 부천시와 카톨릭대, 또 상인들의 협조에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수 부천시장은 부천이 240개 도시중 문화도시 등 전체에서 최고의 도시로 도시대상을 받는 등 또 역곡북부시장이 전국 1500여 시장중에 1등을 했다며 축하를 전하고 앞으로도 전통시장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임해규 의원은 "역곡북부시장이 물건이 싱싱하고 싸다며 남부 등지에서도 많이 찾는다며 재래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용승 카톨릭대 부총장도 역곡북부시장이 발전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수 부천시장 감사패
카톨릭대 김용승 부총장 감사패
임해규 의원 감사패

이날 공개방송은 경인방송 iTVFM 조원석 정은숙의 신나는라디오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역곡북부시장은 2010년에 비가림용 아케이트 시설을 완료하고, 공중화장실은 물론 이번달에는 고객편의센터를 건립할 계획이며, 이벤트행사, 공용쿠폰제, 시장쉼터 등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경영현대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부천시는 역곡북부시장을 대형매장과의 가격경쟁에서 우위를 점하여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물가안정모범시장으로 성공시키고, 나아가 물가안전 모범전통시장을 타 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Posted by 역곡상상시장
: